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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 · 도색

제목

라세티 프리미어 판금도색 (운전석 앞범퍼, 앞휀더) 전문점 시공차량

작성자
모토익스
작성일
2011.11.25
첨부파일0
조회수
3037
내용

 

 

[모토익스]

 

오늘 보실 저희 모토익스의 시공작업은 쉐보레의 간판모델이죠

준중형 세단의 스타일리쉬 간지남!!! 라세티 프리미어 판금도색 시공작업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운전석쪽 앞 휀더가 심하게 먹어들어가서

앞 범퍼도 살작 내려앉은 상태였습니다. ㅜㅜ

조금 심각한 상태였는데요. 저희 모토익스가 이번 판금도색작업을

어떻게 해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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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도색 시공부위

 

앞범퍼 (도색)

앞휀더 (판금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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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먼저 사고부위 사진을 보러 가시죠!!^^

 

 

 

 

 

 

 

 

 

 

 

사고 부위는 잘 보셨습니까? 보셨다시피...

운전석 앞 휀더를 꽤 심하게 타격(?) 당하셔서..

틈 사이가 많이 벌어져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부위를 순정과 같은 상태로 복원시키는 것이

이번 저희 모토익스 판금도색 작업의 관건이었습니다.!!

 

자~~ 어떻게 수리 및 복원되었는지 한번 보시죠!!! ^----^

 

 

 

 

 

 

 

 

 

모토익스의 라세티 프리미어 판금도색 시공사진은 잘 보셨나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의 하이클래스 저희 모토익스

고객님들의 소중한 자동차를 순정보다 더 순정스럽게 작업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부스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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