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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 · 도색

제목

K5 판금도색 (앞 범퍼, 앞 휀더) 전문점 시공차량

작성자
모토익스
작성일
2011.11.20
첨부파일0
조회수
2745
내용

 

 

[모토익스]

 

 

오늘 보실 저희 모토익스의 작업은 기아 중형차의 돌격대장

K5 판금도색 시공작업 입니다. ^-^

이번 판금도색 시공은요. 시공할 부위가 넓지는 않은 편이었지만

사고 위치가 눈에 확 띄는 부분이고요.

타이어 윗부분 휀더의 각이 죽어버린 상태여서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서 시공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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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도색 시공부위

 

앞 범퍼 (도색)

앞 휀더 (판금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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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모토익스의 시공완료 사진을 보시기전에

먼저 시공전 차량사진을 먼저 보시죠~~~ ^--^~~~

 

 

 

 

 

 

 

 

업계에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요...

 

고객님들의 다친 자동차들이 입고 되면

저희 모토익스 전 직원의 가슴도 너무 아프답니다. ㅜㅜ

속상하신 차주님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더욱 더 성심 성의껏

시공을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돌격대장 K5판금도색작업을 저희 모토익스

어떻게 완벽하게 해냈는지 보러 가시죠~~~^--------^

 

 

 

 

 

 

 

모토익스의 돌격대장 K5 판금도색 시공사진은 잘 보셨나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의 하이클래스!! 저희 모토익스

고객님들의 차량을 순정보다 더 순정스럽게 작업해 드리기 휘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부스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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