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시공후기

제목

[칭찬합니다] 진정한 친절은 사후관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11.28)

작성자
최동호
작성일
2019.11.30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1085
내용

개인적으로 처음 물품을 구매할때(계약할때)는 대부분 업체에서 친절하지만,

뭔가 문제가 생겼을때는 나몰라라 불친절하게 응대하는 업체를 여럿 보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진정한 친절은 사후관리를 어떻게 하는가에 판가름 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약 한달 전 쯤에 신차패키지(쏘렌토)를 하였는데,

약각 시공이 미흡한 부분이 있어 심과장님께 다시 연락 및 재시공 진행하였습니다.

11.27.(수) 입고 / 11.28.(목) 재시공 완료 하였습니다.



★ (친절함) 심과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였습니다.

심과장님은 저와 여러번 통화하는 동안 계속 친절함을 유지하셨고

사후 다시 재시공을 제 시간에 맞춰서 신속하게 진행시켜주셨으며,

제가 업체에 다시 방문 했을 때에도 다른 직원 분들 또한 모두 친절하게

재시공한 내역 및 사후 관리하는 방법 등 설명 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품질) 재시공한 결과물 또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제대로 시공되었는지 자세히 또 확인 해 보았는데요,

꼼꼼하게 재시공하였고 품질 자체도 우수하여 대만족이였습니다.


★ (각설) 사실 회사에서 1시간 거리이며 반차까지 써서 업체를 두 번

왔다갔다 하여야 하는 상황이여서 속으로 약간 짜증(?)도 났었지만,

재시공을 하면서 그런 맘이 사라지는 것을 넘어 감사함까지 느껴져

이렇게 장문의 후기 남깁니다~


심과장님 비롯한 다른 직원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