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금 · 도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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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져HG 판금도색 (뒷범퍼) 전문점 시공차량
[모토익스] 이제부터 보실 작업은 국산 중형세단의 최강자 그랜져HG 판금도색 작업입니다.^^ 작업부위는 운전석 뒷범퍼입니다. 그랜져HG는 제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차종인데요. 개인차가 어느정도 클 수 있겠지만 아반테MD - YF소나타 - 그랜져HG로 이어지는 현대자동차의 훼밀리 라인 디자인의 정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그랜져HG 판금도색 시공작업은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같은 범퍼부분이지만 상부 하부로 나눠져 있습니다. 밑에 상세사진을 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경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모토익스 2011.11.11
[모토익스] 이제부터 보실 작업은 국산 중형세단의 최강자 그랜져HG 판금도색 작업입니다.^^ 작업부위는 운전석 뒷범퍼입니다. 그랜져HG는 제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차종인데요. 개인차가 어느정도 클 수 있겠지만 아반테MD - YF소나타 - 그랜져HG로 이어지는 현대자동차의 훼밀리 라인 디자인의 정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그랜져HG 판금도색 시공작업은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같은 범퍼부분이지만 상부 하부로 나눠져 있습니다. 밑에 상세사진을 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경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모토익스 201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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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파사트 판금도색 (리어휀더) 전문점 시공차량
[모토익스] 오늘 보실 작업은 폭스바겐 파사트 2010년식 판금도색 작업입니다.^^ (여담이지만 파사트는 30대 남자분들이 뽑은 최고의 패밀리카로 선정도 되었었고 2010년 수입차 베스트셀링 10위안에 들었었죠.^^) 시공한 부분은 운전석 리어휀더 부분입니다. 다행히 스크레치가 심하지 않았지만 휀더 각이 눌려서 죽어버렸습니다. 이 각을 순정과 똑같은 상태로 복원하는 것에서 저희 모토익스의 작업 퀄리티를 판단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어떻게 시공이 마무리 되었는지 보실까요?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경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모토익스 2011.11.11
[모토익스] 오늘 보실 작업은 폭스바겐 파사트 2010년식 판금도색 작업입니다.^^ (여담이지만 파사트는 30대 남자분들이 뽑은 최고의 패밀리카로 선정도 되었었고 2010년 수입차 베스트셀링 10위안에 들었었죠.^^) 시공한 부분은 운전석 리어휀더 부분입니다. 다행히 스크레치가 심하지 않았지만 휀더 각이 눌려서 죽어버렸습니다. 이 각을 순정과 똑같은 상태로 복원하는 것에서 저희 모토익스의 작업 퀄리티를 판단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어떻게 시공이 마무리 되었는지 보실까요?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경화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모토익스 201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