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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금 · 도색

제목

SM525V 전체도색 (자동차 색상변경) 전문점 시공차량

작성자
모토익스
작성일
2011.11.23
첨부파일0
조회수
5968
내용

 

 

[모토익스]

 

 

오늘 보실 저희 모토익스의 시공작업은 국산 명차중의 하나죠

SM525V(98년식) 전체도색(색상변경) 시공 작업입니다.^-^

 

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요. SM525V는 98년 초기모델로서

출시 당시 일본 닛산의 차량을 삼성에서 그대로 가져와

삼성 앰블램만 부착 후 판매했기때문에

그 이후 삼성에서 직접 제작해서 판매한 모델과는 차이가 있죠..

98년식 SM모델은 타 연식 차량에 비해 뭔가가.. 특별하다고 할까요? ^---^

 

아무튼 전체도색을 시공 후에 보니

왠지 모르게 수입 클래식카 같은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 잘 시공된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저희 모토익스에서 변신하게된 SM525V를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두근... 두근... 두근반 세근반...... ^^

 

 

 

 

 

 

 

 

 

 

 

 

 

 

저희 모토익스전체도색 시공 완료사진은 잘 보셨나요?^^

기존 SM시리즈에 없던 컬러여서 왠지 모르게 희소가치가 느껴지구요..

외형적으로 봤을땐.. 볼륨이 풍만해져 보인다고 할까요?^^

 

화사한 색상으로 변신에 성공한 SM525V !!!

활기차게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0^

 

 

 

 

 

 

자동차 판금도색은 자동차 표면이 손상되었을 경우 원래대로 복원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일정수준 이상의 숙련된 시공팀이 아니면 힘든작업입니다.

저희 모토익스1급자동차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는

자동차 내/외장전문샵입니다.

 

모토익스의 모든 판금도색 작업은

손상된 부분을 탈거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작업 후 장착하기 때문에

조립이음새 부분이 깨끗하고 순정상태와 동일하게 복원됩니다.

 

저희 모토익스는 정품 페인트와 정품 투명페인트(Clear)를 정량으로 사용합니다.

 

부스 열처리 작업을 하고있기 때문에

시공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짐이나 떨어짐이 없습니다.

(열처리 미작업시 도장에 균열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토익스는 고객님의 프라이드를 높여드리기 위하여

시공 전 미리 테스트한 약품을 사용하고 항시 시공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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